의왕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와 이사지원 업무협약 체결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5/11

의왕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와 이사지원 업무협약 체결

권애리 | 입력 : 2021/05/11 [13:19]

[뉴스인오늘]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10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대표이사 변철)와 업무협약을 맺고 관내 취약계층의 이사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 (주)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이사지원 협약식.


이날 시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상돈 시장,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 변철 대표, 김종호 상무이사, 정해익 부장, 변상진 과장 및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됐다.

 

‘취약계층 이사지원 사업’은 의왕시에서 이사가 필요한 관내 저소득계층에 대한 이사서비스를 요청하면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에서 월 1회, 2.5톤 이내에서 무료로 이사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업 및 관공서 이사, 폐기물처리, 문서파쇄, 물류보관 등의 사업영역을 확보하고 있는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는 1993년에 설립해 2020년에는 사회적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업체로, 저소득층의 일자리 창출 및 소외계층 지원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이사서비스 지원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변철 대표는“의왕시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의 이사를 지원하는 사업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희망을 함께 나르는 이사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사서비스를 지원해주시는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