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넬리스 아이스크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본격 판매 개시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4/08

지넬리스 아이스크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본격 판매 개시

권애리 | 입력 : 2021/04/08 [15:52]

[뉴스인오늘] 뉴질랜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지넬리스 아이스크림을 공급하는 한국의 줄리스코리아는 4월 5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 지넬리스 아이스크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본격 판매 개시. [사진=㈜줄리스코리아]


마켓컬리는 지역에 따라 오후 8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도착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지넬리스 제품은 ▲125ml 싱글컵: 바닐라 빈, 그린 티, 얼그레이 티, 솔티드 카라멜 ▲500ml: 다크 초콜릿, 그린 티, 블랙 세서미 등 7가지 종류가 있으며 곳 12가지 종류로 확대를 계획 중이다.

 

뉴질랜드 아이스크림 제조사 협회 및 품평기관으로부터 85개 이상의 금·은·동 품질대상 수상을 한 지넬리스는 프랑스 아코르그룹 호텔체인과 뉴질랜드의 고급 레스토랑 및 중국항공사에 납품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회사로서 뉴질랜드의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아이스크림 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 지넬리스 아이스크림,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본격 판매 개시. [사진=㈜줄리스코리아]    

 

‘무 유전자 조작’, ‘무 인공사료’, ‘무 항생제’, ‘무 인공향료’ 등 천연 원재료로 제조되며 특히, 아이스크림의 문제점인 고 칼로리, 고 지방, 고 나트륨, 고 콜레스테롤 등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고민을 지넬리스 는 타 프리미엄 제품대비 칼로리를 35%~55%까지 줄임으로 마지막 한 스푼까지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줄리스코리아의 선우유진 대표는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지넬리스 아이스크림을 샛별배송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켓컬리에서는 지넬리스 아이스크림 입점을 기념해 15%를 할인하는 행사가 5월말까지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