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MOU) 체결수원의 문화예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뉴스인오늘] 5일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오영균)과 수원상공회의소(회장 김재옥)가 수원의 문화·예술·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한 메세나 활동 독려, 후원기업 대상 예우프로그램 제공 및 사내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예술 컨설팅 지원, 수원의 문화·예술·관광 기반 확립 및 지역 균형성장을 위한 양 기관의 협력 활동, 양 기관 사업의 홍보 협조 및 공동사업 발굴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오영균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수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문화·예술·관광과 경제의 상호협력은 꼭 필요하다”며 “수원문화재단과 수원상공회의소의 메세나 활동을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이 장기적 관점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재옥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은 “수원상공회의소 역시 수원의 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많은 관심이 있다”며 “수원 전역에서 문화·예술·관광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는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메세나 활동을 추진해 경제와 문화·예술·관광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