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봄의 향연 용인시립합창단 기획공연 ‘A Cappella & Jazz’ 개최

권애리 | 기사입력 2024/02/27

용인문화재단, 봄의 향연 용인시립합창단 기획공연 ‘A Cappella & Jazz’ 개최

권애리 | 입력 : 2024/02/27 [09:14]

[뉴스인오늘]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3월 28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용인시립합창단 기획공연 ‘A Cappella & Jazz(아카펠라 & 재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용인시립합창단은 2017년에 지역 문화예술 향유기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창단돼 정통 클래식 외 가곡, 뮤지컬, 현대음악 그리고 창작곡을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합창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2024년 봄을 맞이해 아카펠라와 재즈란 주제를 가지고 서로 다른 두 색깔의 매력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1부는 아카펠라 공연으로 이뤄진다. 다른 악기가 없이 오직 목소리로만 화음을 맞춰 아름다운 멜로디의 합창 음악을 선보이며, 2부에서는 재즈와 합창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2부에서는 저명 재즈 연주자인 드러머 차준호, 베이시스트 이준삼 그리고 재즈 보컬리스트 최효지가 공연에 함께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공연의 티켓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