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열려

백군기 시장, 현장 방문해 새마을회에 감사 인사 전해

권애리 | 기사입력 2021/11/03

용인시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열려

백군기 시장, 현장 방문해 새마을회에 감사 인사 전해

권애리 | 입력 : 2021/11/03 [17:56]

[뉴스인오늘] 백군기 용인시장이 용인시 새마을회가 진행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찾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백군기 용인시장이 3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용인시 새마을회 회원들과 김장을 하고 있다.


3일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용인시 새마을회관 주차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을 했다.

 

백 시장도 김장에 손을 보탰으며, 회원들은 이날 담근 10kg들이 김치 500박스를 관내 독거노인·한부모가정·차상위계층 300여 가구와 용인시 새마을회가 운영하는 무료급식소에 전달했다.

 

용인시 새마을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물론 무료급식소 운영 및 먹거리장터 수익금 기부, 헌 옷 모으기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김춘연 용인시새마을회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면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욱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에 항상 앞장서는 새마을지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대한한돈협회 용인지부(지부장 서정용)가 용인시 새마을회에 관내 양돈농가의 소비 촉진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40㎏을 기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