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러스(주), 경기도에 덴탈마스크 30만장 기증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2/10

바이오플러스(주), 경기도에 덴탈마스크 30만장 기증

권애리 | 입력 : 2021/02/10 [15:25]

[뉴스인오늘] 경기도와 바이오플러스(주)가 10일 수원 경기도청에서 ‘덴탈마스크 기증식’ 을 열었다.

 

▲ 바이오플러스(주), 경기도에 덴탈마스크 30만장 기증.


전달식에는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비롯해 정현규 바이오플러스(주) 대표이사와 홍진우 바이오플러스(주) 이사, 최현덕 전 남양주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바이오플러스(주)는 6000만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30만장을 경기도에 기증했다. 바이오플러스(주)는 2003년에 설립한 직원 수 50여명의 중소기업으로 필러(filler)·유착방지제 등의 의료기기와 화장품, 마스크 등을 생산하고 있다.

 

기증된 덴탈마스크 30만장은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도내 보건소와 선별진료소, 민간 선별진료소, 임시 선별검사소, 생활치료센터 등에 보내져 코로나19 진단검사 또는 진료 현장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바이오플러스(주)와 정현규 대표이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신 물품은 기증의 취지에 맞게 방역의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이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현규 바이오플러스(주) 대표이사는 “비록 충분한 물량은 아니지만 코로나19 방역에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다면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바이오플러스(주)는 기업 발전과 더불어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는 경영을 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