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SNS시민기자단원 3명 유공 표창 수여

강미선·김숙경·오경숙 SNS기자, 시민공감 콘텐츠로 안양홍보 기여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1/05

최대호 안양시장, SNS시민기자단원 3명 유공 표창 수여

강미선·김숙경·오경숙 SNS기자, 시민공감 콘텐츠로 안양홍보 기여

권애리 | 입력 : 2021/01/05 [11:52]

▲ 최대호 안양시장, SNS시민기자단원 3명 유공 표창 수여.

 

[뉴스인오늘] 안양시 SNS시민기자단원 3명이 4일 최대호 시장으로부터 활동 유공 표창을 수여받았다.

 

SNS시민기자단은 개인 SNS활동이 왕성한 남녀시민 25명(남 6, 여 19)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12년 3월 첫 출범, 시정의 주요 행사와 생활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취재해 시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파하는 것이 SNS기자자단의 역할이다.

 

이번 영예의 수상자는 강미선·김숙경·오경숙 기자, 이들은 지난해 코로나19의 힘든 상황에도 시정의 주요시책, 지역 곳곳을 취재해 얻은 훈훈한 미담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시 공식 SNS(소셜미디어)로 담아냈다.

 

특히 강미선 기자가 취재한 기사의 SNS의 조회 수가 많았다.

 

김숙경 기자는 몸이 불편하거나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이들을 위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홈 쿠킹 콘텐츠를 포스팅했는데 호응도가 높았다.

 

오경숙 기자는 안양예술공원을 비롯한 관내 주요 관광명소들을 주로 취재하고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로 안양을 알리는데 주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최대호 시장은 표창을 수여하고 안양시가 지난해 제13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한 것은 시민기자단의 역할이 컸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아울러 올해도 안양의 이모저모를 알리는데 많은 역할을 해줄 것을 부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