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즐기는 다양성 영화…‘2020 경기씨네 영화관’

경기씨네영화관, 미개봉작을 포함한 화제의 다양성영화 40여 편 선정
IPTV 3사(ollehTV, Btv, U+tv)와 네이버시리즈온에 서비스 오픈 예정
할인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권애리 | 기사입력 2020/10/02

추석 연휴에 즐기는 다양성 영화…‘2020 경기씨네 영화관’

경기씨네영화관, 미개봉작을 포함한 화제의 다양성영화 40여 편 선정
IPTV 3사(ollehTV, Btv, U+tv)와 네이버시리즈온에 서비스 오픈 예정
할인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권애리 | 입력 : 2020/10/02 [18:15]

[뉴스인오늘]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올 추석 연휴 방구석 콘텐츠로 「경기씨네 영화관」을 통해 상영되는 국내 장편 다양성 영화 20여 편을 추천한다. ‘경기씨네 영화관’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인디시네마’ 사업의 온라인 상영관이다.

 

 


경기인디시네마

 

‘경기인디시네마’ 사업은 상업 영화에 밀려 상영할 기회가 적은 독립영화, 예술영화, 다큐멘터리 등 국내 다양성영화의 배급마케팅을 지원하고, 도민이 폭넓은 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해 왔다.

 

지난 2019년에는 매월 10편 내외의 개봉작품을 선정하여 경기도 내 멀티플렉스에서 365일 상시 상영했다. 또한, GV(관객과의 대화)와 매체홍보를 통해 선정된 작품이 더 널리 알려질 수 있게 지원했다. 멀티플렉스 상영을 마친 후에도 도내 공공상영관을 통해 해당 작품을 상영할 기회를 마련했다.

 

올해 경기인디시네마 사업은 코로나19 방역지침과 영화 소비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서 온라인 상영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전환했다.

 

경기시네 영화관

 

경기인디시네마 심사위원회에서 선정한 국내 다양성 영화 총 40여 편을 대표 IPTV 3사(KT ollehTV, SK Btv, LG U+tv)에서 10월 1일부터 12월까지 선보인다. 해당 상영작은 카테고리 ‘경기씨네 영화관’에서 찾을 수 있다.

 

이번 ‘경기시네 영화관’ 상영작은 공모를 거쳐 개봉작과 미개봉작, 장편과 단편이 어우러지게 구성했다. 이 가운데 장편 20여 편을 추석기간 우선 공개하고, 11월 중에 단편영화를 연달아 선보인다.

 

경기시네 영화관을 위해 배우 이동휘 씨가 메인 홍보대사로 나선다. 배우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극한직업’, ‘국도극장’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감독과 배우를 비롯해 여러 영화인이 응원을 더할 예정이다.

 

다양성 영화와 함께하는 이벤트

 

10월부터 12월까지 서비스되는 ‘경기씨네 영화관’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 많은 관객과 즐거움을 나눌 계획이다.

 

우선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KT올레아 LG유플러스에서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경기씨네영화관’ 카테고리에 있는 작품을 유료 결제하면, 그 금액에 상당하는 IPTV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캐시백 이벤트와 같은 기간에 ‘처음 만난 경기씨’도 열린다. 이 이벤트 참가 방법은 IPTV에서 ‘경기씨네영화관’ 상영작을 구매한 내역을 본인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전동킥보드, 에어팟 프로, 경기 특산 한돈세트, 이천 임금님표 쌀 10kg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경기영상위원회 및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계속해서 공지할 예정이다.

 

 

 
광고